연웅 ENG 아뜰리에드망고

오늘은 의자,소파 노노스 뉴씨팅 메쉬 의자 후기 어때요
현시간 상품금액 56% 69,000원에서 쎄일된 가격
30,350원 비교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518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노노스 뉴씨팅 메쉬 의자 상품구매


가격대비 괜찮습니다만 가성비갑은 아닙니다 | 조립하기는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어요 설명서대로 안하면 고생하고 설명서보고 천천히 따라하면 금방합니다. 뭐 마감이야 싼티가 많이나고 가격대비 괜찮은것 같긴한데 삐걱 삐걱 소리가 많이 나요 전 집에서 쓰는거라 상관없는데 여럿이 있는공간에서 쓰시면 소리가 많이 신경쓰일듯 합니다. 가성비좋다기 보다는 그냥 가격값한다 정도네요.
뭐 기울어졌다거나 그런건 없어요ㅎㅎ


고냥저냥… | 사진이랑 비슷하지만 조립하는게 좀 버거웠습니다.
의자 착용감운 약간의 흔들거림이 있었고, 좌석방석은 편합니다 오래 앉아있으면 몸이 망가질것것 같기도 하고… 정말 가격대비 구요 돈 조금더 보태서 좀더 좋은의자 구매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안에 고정하는것도 종이고…


이것은 의자인가 의자가 아닌것인가? 이건 쓰레기다. | 굉장히 좋지 않은 의자입니다.
조립 과정 중 암나사가 조립 부품과 조금씩 어긋나있어서
조립하기가 힘듭니다.

조립 후에도 왼쪽으로 기울어진듯한 느낌은 의자라고 보기 힘듭니다.

저는 쿠팡에 검색을 “게이밍 의자”로 검색을 하였고 이 제품이 나와 구매를 했고
제가 게임을 할 때 주로 다리 한쪽을 의자에 올려놓고 하거나 때로는 두 다리 모두 올려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안정이 굉장히 좁습니다. 팔걸이가 너무 좁게 있어 도저히 다리를 올리는 자세가 되질 않습니다.
저와 같은 자세를 주로 하시는 분들은 주의하세요.

팔걸이를 떼면 되지 않을까 생각했지만 안장과 등받이가 팔걸이에 각각 조립되는 구조라
팔걸이를 떼게 되면 등받이도 함께 분리 됩니다.
반드시 주의하세요.

기존 사용하는 의자가 망가지는 바람에 A/S 오기 전까지 급하게 사용하기 위해 대충 싼 제품을 골라
구매했지만 역시 싼 물건은 싼 값어치를 합니다.
게이밍 뿐만 아니라 편한 의자가 필요하시다면 위 제품을 절대 아니오니 자제 바랍니다.

위 의자는 게이밍은 커녕 학생들의 책상 앞 의자에도 굉장히 부적절한 의자이오니
주의하세요.


이 가격에 이정도면 좋은거같음 | 일부 부품이 부러져서 왔어요.. 교환했다가 다시 받기엔 오래걸릴 것 같아서 그냥 쓰려구요ㅎㅎ 그래더 디자인은 이쁘고 의자도 편해요!


노노스 뉴씨팅 메쉬 의자, 블랙뒤에 파손이 되있어서 맘이 불편함.
조립은 쉽습니다.
쓸만해보입니다.
교환제품 왔는데 기존거보다 더 부셔져있어 다시보내드렸어요
그냥 써야 될거같아요…


노노스 뉴씨팅 메쉬 의자 상품구매


The post 노노스 뉴씨팅 메쉬 의자 의미있는선물 appeared first on 스타일 끝이없다.


노노스 뉴씨팅 메쉬 의자 의미있는선물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