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웅 ENG 아뜰리에드망고


현재 차량을 구매하고자 하는 계획이 있는 분들 중에서도 중고로 구매를 하는데

필요한 돈을 마련하기 위해서 은행에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할 텐데요.

본인에게 부여되어 있는 등급 중에서도 현재 7등급일 경우 가능할 법한 상품에 대해서 보겠습니다.

많은 상품 중에서 7등급 중고차 할부 상품으로 써니 마이카 중고차 상품인데요.

중고차를 구입할 때 영업점 방문 없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라고 해요.

온라인 전용상품으로 인터넷 또는 모바일에서만 신청이 가능하다고 해요.

대상 고객은 중고차 구매계약을 체결하고 적격심사를 통과한 만 19세 이상 재직 및 소득증빙이 가능한 고객으로 만 25세 이하일 경우 재직기간/사업영위기간 1년 이상이어야 한다고 해요.

대상 차량은 승용차 전차종과 승합차, 2.5톤 이하의 화물차가 대상이라고 합니다.

최저 3백만 원에서 최고 1억 원으로 기간이 6년 이하일 경우 4.9% 고정으로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해요.

또 기간은 6년을 초과하는 경우 5.2% 적용된다고 합니다.

최고 0.9% 우대를 적용받을 경우 최저 연 4.0%에 이용할 수 있으며 자동차 매매계약서 사본, 재직 및 소득증빙서류 등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The post 7등급 중고차 할부 온라인 전용상품 appeared first on 소리소문.


7등급 중고차 할부 온라인 전용상품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